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두근두근

토끼띠와 잘맞는띠 잘 안맞는 띠 재미로 보는 궁합! 본문

카테고리 없음

토끼띠와 잘맞는띠 잘 안맞는 띠 재미로 보는 궁합!

anymaker 2019. 6. 1. 15:25

혈앵형별 성격이니 궁합이니 이런 것들이 비과학적이라고 하더라도 보면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결과를 맹신하기보단 재미로 알아보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토끼띠와 잘맞는띠가 궁금해지는 날입니다.




띠별로 잘 맞는 띠가 있고 또 상극인 띠도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이 싫고 맞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혹시 상극인 띠는 아닐까요? 제가 토기띠인 관계로 토끼띠와 잘맞는띠와 상극인 띠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토기끼의 성격부터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토끼띠는 우리가 토끼를 보면 떠올리는 이미지처럼 온순하고 친절하고 동시에 상냥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교성이 좋아 누구하고든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반면 예민한 성정이 있기에 시끄럽고 복잡한 일에 말리는 것을 싫어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피해 주는 것을 꺼리고 매사 정갈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면모도 가지고 있습니다. 신중하고 주의 깊은 성격이지만 한번씩 욱하는 성격도 있습니다.




토끼띠와 잘맞는띠로는 돼지띠를 들 수 있습니다. 돼지띠는 띠 중에서 희생과 배려의 아이콘입니다. 이해심이 많고 따뜻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토끼띠와 돼지띠는 잘 통하고 서로를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또다른 토끼와 잘 어울리는 띠는 양띠입니다. 양띠는 순하고 착한데다 어떤 일이든 최선을 다하는 성실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해심도 많은 평화주의자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토끼띠와도 트러블 없이 잘 지낼 수 있습니다. 연인 사이라면 토끼띠와 양띠는 아주 잘 맞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와 잘 맞는 띠로 개띠도 있습니다. 개띠는 성격적으로 토끼띠와 정반대에 있습니다. 그렇지만 반대인 경우 다른 점에 매력을 느끼는 모양입니다. 개띠는 토끼띠를 이끌어주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성격으로 둘의 관계를 돈독하게 만듭니다.


뱀띠도 토끼띠와 잘 맞습니다. 뱀띠는 질투심이 많은 단점이 있지만 이를 토끼띠가 보완해주기 때문입니다. 연인관계로 손색이 없는 띠 궁합입니다.



반면에 토끼띠와 상극인 띠는 닭띠를 들 수 있겠습니다. 닭띠는 꼼꼼하고 계획적이면서 성실합니다. 그러면서도 순수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고집이 세고 자존심이 강하고 이기적인 면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토끼띠와 닭띠는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하고 공통점이 없기 때문에 둘 사이엔 맞지 않은 부분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또 토끼띠와 잘 안맞는 띠로는 용띠와 소띠가 있습니다. 함께 있기만 해도 사소한 문제로 트러블이 끊임없이 발생할 수 있는 띠라고 하니 가능한 멀리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물론 이건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궁합입니다.



평소 저와 맞지 않아 슽트레스를 받았던 사람과 띠별 궁합이 상극이란 사실을 알고 나니 '저 사람이 문제가 있는 게 아니라 서로 타고난 성정이 다르구나'를 알게 되어 저는 마음이 편해졌답니다. 띠별 궁합 재밌게 보셨길 바랍니다.